이딸라, 첫 화분 컬렉션 ‘나뿔라 플랜트 팟’ 출시
이딸라, 첫 화분 컬렉션 ‘나뿔라 플랜트 팟’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2.12 23:00
  • 조회수 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핀란드어로 ‘단추’라는 뜻의 나뿔라 컬렉션에서 새로운 세라믹 소재의 ‘나뿔라 플랜트 팟(Nappula plant pots)' 6종을 출시한다.
 

사진 : 이딸라, 나뿔라 플랜트 팟
사진 : 이딸라, 나뿔라 플랜트 팟
사진 : 이딸라, 나뿔라 플랜트 팟
사진 : 이딸라, 나뿔라 플랜트 팟

'나뿔라' 컬렉션의 세라믹 화분은 기존 캔들 홀더 시리즈에 이어서 선보이는 이딸라의 2020 신제품으로, 노르딕 디자인 철학을 이어가는 유명 스웨덴 디자이너 마띠 클레넬(Matti Klenell)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디자이너 마띠 클레넬은 나뿔라의 시그니처 실루엣을 핀란드의 누타야르비(Nuutajärvi) 글라스 뮤지엄에 있는 오래된 테이블의 기이하게 커다란 다리 부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나뿔라의 디자인은 고전적이면서도 간결한 형태로 모던한 감각을 전한다. 올해는 그 영역을 화분으로 넓혀 독특한 북유럽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나뿔라 세라믹 화분은 다양한 식물의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개 사이즈로 화이트, 다크 그린, 베이지 3가지의 색상 총 6종을 선보인다.

흐르는듯한 곡선의 디자인과 견고한 기둥을 가지고 있어 주인공인 식물을 더욱 아름답게 돋보여주는 완벽한 제품이다.

또한 화분 하나만으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식물 없이도 아름다운 오브제가 되며, 그룹으로 몇 개를 같이 모아 두어도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하다.

이딸라의 첫 화분 컬렉션 ‘나뿔라 플랜트 팟’ 신제품은 이딸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