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년 중 단 하루뿐인 밸런타인 데이를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을 위해 호텔에서의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선물할 ‘로맨틱 모먼트 (Romatic moments)’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맨틱 모먼트 (Romatic moments)’ 패키지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줄 패키지로 귀빈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에서 와인 페어링과 함께 윤화영 지역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로맨틱 프렌치 디너 코스가 함께 제공된다.

디너 코스에는 발렌타이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이용한 프렌치 양파 스프를 시작으로 오세트라 캐비어가 키조개와 함께 준비되며 메인 메뉴로 농어 브란지니와 킹크랩 또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여 취항대로 품격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초콜릿 디저트를 제공해 특별한 날 의미있는 혜택을 더했다.

하나뿐인 주얼리를 직접 만들고 서로에게 선물하는 커플 주얼리 클래스도 함께 들을 수 있어 재미와 로맨틱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도심 속 야경에서 즐기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 혜택,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이 발렛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어 호텔 내에서의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로맨틱 모먼트 (Romatic moments)’ 패키지는 2020년 4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1박 285,000원 부터(세금 별도) 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