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들여 한 스킨케어로도 피부 당김이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겨울철.

특히 입술 피부는 다른 부위와 달리 피지선과 땀샘이 발달하지 않아 잠시라도 건조하면 트고 갈라지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24시간 충분한 영양 공급을 위해 낮에는 립케어 제품을 얇게 수시로 덧바르고, 자기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는 쫀득한 제형의 립크림을 도톰히 얹어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

매끈하고 촉촉한 립케어로 겨울에도 생기 넘치는 인상을 가꿔보자.
 

사진 : (왼쪽부터)아벤느 ‘시칼파트 S.O.S 립밤’, 버츠비 ‘컨디셔닝 립 스크럽’
사진 : (왼쪽부터)아벤느 ‘시칼파트 S.O.S 립밤’, 버츠비 ‘컨디셔닝 립 스크럽’

▷ 거칠고 갈라진 입술로 긴급 S.O.S 케어가 필요할 떄, 아벤느 ‘시칼파트 S.O.S 립밤’

아벤느 ‘시칼파트 S.O.S 립밤’은 수크랄파트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 및 입술 주변의 손상 된 피부를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이다.

겨울철 푸석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제품으로, 보습력이 최대 6시간  유지된다.

또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볍게 소량만 발라도 일상의 건조함과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할 수 있고,

특히 밤사이 듬뿍 얹어 둔 뒤 아침에 미온수로 가볍게 문질러주면 불어난 각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 꿀 바른 듯 매끈 촉촉한 입술로! 버츠비 ‘컨디셔닝 립 스크럽’

버츠비 ‘컨디셔닝 립 스크럽’은 연약한 입술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돕는다.

달콤한 허니 크리스털이 입술의 묵은 각질을 말끔히 밀어내고, 비즈왁스·피마자씨 오일 등의 수분 공급 효과로 깊은 보습 컨디셔닝 기능을 갖췄다.

클렌징 단계에서 적당량을 손에 덜어 문지르면 미세 알갱이가 딱딱해진 각질을 녹여 매끈 촉촉한 입술 컨디션을 금세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왼쪽부터)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립 패치’,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사진 : (왼쪽부터)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립 패치’,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 마스크팩 이제 입술에 양보하세요!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립 패치’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립 패치’는 입술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하이드로겔 립패치다.

영양감 넘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농축되어 주름진 입술에 탱글탱글한 탄력감을 부여하며, 건조하고 굴곡진 입술에도 착 감겨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주 2회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패치를 가볍게 얹은 후 영양분이 서서히 흡수될 때까지 10~20분 가량 방치해두면 겨울철에도 젤리 같은 입술을 느껴볼 수 있다.


▷ 본래 입술처럼 은은한 혈색을 주는 고보습 립밤,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은 식물 성분의 빛깔·향·촉감에서 받은 영감을 고스란히 녹여낸 자연 감성 립밤이다.

해질녘 여주 들판의 따스한 햇살을 담은 ‘쌀-차르르’, 새벽 첫서리가 찾아온 영월의 찬 공기를 표현한 ‘서리태-사르르’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2종은 무색, 3종은 코랄·핑크·레드 컬러의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한다.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버터 타입과 자연스럽고 예쁘게 반짝이는 크림 타입 제형으로 나뉘어 입술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