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누구나 평생에 단 한번, 기억에 남기고 싶은 소중한 순간이 있다. 인생에 한 번뿐인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을 추천한다.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고품격 예식 및 연회 서비스를 만나보자.
 

사진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사진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강남 스몰 웨딩의 메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호텔 2층에 마련된 별실에서 웨딩 및 연회 등을 진행한다.

쁘띠 웨딩과 하우스 웨딩 등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규모에 맞춰 진행이 가능하다. 20인, 30인 패키지로 구성되며 식사는 뷔페와 코스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생화 장식은 물론, 웨딩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 등 아낌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돌잔치의 경우, 별실 대관과 뷔페 식사, 전통 돌상 상차림, 돌잡이 이벤트 등을 한데 묶어 파격적인 혜택을 제안한다.

특히, 이비스 강남에서 웨딩을 진행한 후, 자녀의 돌잔치까지 진행하면 식사 금액 전체 10% 할인 이라는 기분 좋은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 상품 뷔페 기준 20인 가격은 1백 5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명동의 랜드마크,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특별한 날 가까운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오는 6월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른 맞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19층에서 소규모 가족 웨딩이나 리마인드 웨딩, 약혼식, 상견례, 피로연 등 다양한 행사를 치를 수 있다.

전면 통유리를 통해 명동 도심 뷰가 한눈에 들어와 낮에는 따스한 햇살과, 저녁에는 화려한 풍경과 함께 색다른 연회를 경험할 수 있다.

4시간 기준, 프라이빗 룸 대관료 66만원, 라 따블 레스토랑 대관료는 100만원이다. 프라이빗 룸 이용 가능한 최대 인원은 30명이며, 웨딩 기준 1인 식대 7만 5천원이다.

라 따블 레스토랑 최소 보증 인원은 60명이며, 웨딩 기준 1인 식대 6만 8천원이다.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직접 반입 혹은 호텔과 연계된 업체 등 취향껏 선택가능하다.

한편, 돌잔치 및 회갑연을 진행을 위한 매력적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돌잔치 상차림은 직접 반입 가능하며, 편리하게 호텔에서 이용할 수도 있다.

돌잔치 및 회갑연 기준, 프라이빗 룸과 레스토랑 동일하게 1인 식대 6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특히,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만의 특전으로 스몰 웨딩 진행 시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을 제공하여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찾아오기 전, 매력적인 혜택으로 특별한 나만의 웨딩을 준비하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