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2.14 13:00
  • 조회수 4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Beautiful Parisian Trip)’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3월 투숙객 중 3월 생일 고객 또는 쥐띠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사진
사진 ;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사진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이하여 파리에 온 듯 앤티크한 유럽풍 객실에서 파리지엥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뽀빠파리 코스메틱(FAUX PAS PARIS COSMETIC)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렌치 감성의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는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엠오티티 섀도우 팔레트’ 2호 반짝이는 비와 봄 처럼 환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 주는 ‘립 트립 벨루어 파리’로 구성된다(3만 6천원 상당).

‘립 트립 벨루어 파리’는 물랭루즈, 베르사유, 마카롱, 르 마레 4가지 컬러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제공한다.

또한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여성 자가 운전 고객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6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