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사막보다 무섭다는 스키장 다녀왔다면?

겨울의 꽃인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기 딱 좋은 시즌이다. 그러나 즐겁게 즐기기 전 꼭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피부 건강’.

얼굴을 덮치는 칼바람과 건조한 공기, 그리고 안과 밖을 오가며 겪는 온도 변화는 사막의 열기보다 피부에 더 악영향을 끼친다고 한다.

피할 수 없으면 즐긴 후, 애프터케어를 확실하게 해 본래의 피부로 되돌리기에 힘쓰는 것이 피부 건강을 지키는 유일한 방법.

지금부터 스키장을 다녀온 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애프터 케어를 소개한다.


▷ 떨어진 탄력, #탄력매듭크림으로 피부 회복하기,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키장에서 얼고 녹기를 반복한 피부는 사막보다 무섭다는 가혹한 환경에 지친 상태.

게다가 얼굴을 강타하는 스키장의 매서운 칼바람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유수분의 균형을 무너뜨려 탄력이 더 떨어지게 만든다.

숙소로 돌아와 거울을 확인했는데 고글 자국이 생각보다 오래 간다면, 이미 피부 탄력이 많이 떨어진 상황.

이 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 노화 또한 빠르게 진행되므로 데일리 스킨 케어를 피부 탄력을 확실히 끌어올려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바꿔보자.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어 일명 ‘#탄력매듭크림’으로도 불린다.

피부에 도포 시,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이 콜라겐들을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올려준다.

모공의 1/400 크기의 아이크림의 유효 입자들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스키장을 다녀온 후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베개 자국 회복에 도움을 줄만큼 탄력 개선 효과가 증명되었을 뿐 아니라, 60가지의 임상을 거쳐 피부 붉은 기 진정,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 받았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탄력매듭크림으로, 아이크림 하나로 이 뛰어난 효과를 얼굴 전체에 간편하게 전달해준다.


▷ 부르튼 입술, 촉촉하게 케어하는 온천수 함유 립밥,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입술은 피부 조직이 얇고 피지막이 없어 수분 손실이 쉽게 일어나는 부위다.

스키를 타면서 찬 바람에 장시간 노출된 입술은 트거나 건조해질 뿐 아니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찢어지기까지 한다.

건조한 입술을 물어뜯거나 침을 바르는 것은 오히려 입술 상태를 악화시키기 때문에, 이럴 때는 손상된 입술 피부를 개선해주는 립밤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수크랄파트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 및 입술 주변의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이다.

푸석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제품으로, 보습력이 최대 6시간 유지된다.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 푸석해진 바디 피부, 영양 공급하고 보습막 씌워주는 바디 오일, 뉴트로지나 ‘세서미 바디 오일’

추운 스키장에서 옷을 겹겹이 껴입고 스키와 보드를 신나게 즐기다 보면 땀이 나고 마르기를 반복해 바디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기 일쑤다.

심할 경우엔 각질이 일어나거나 트면서 가려운 경우도 있다. 이럴 땐 자극 받은 바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영양을 보충해 줄 고보습 아이템이 필요하다.

바르는 즉시 피부 위에 유분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하게 도와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는 바디 오일을 추천한다.

뉴트로지나 ‘세서미 바디 오일’은 자연 유래 식물성 참깨 오일 성분이 함유된 바디 오일이다.

다량 함유된 참깨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 외부로부터 수분을 빼앗기는 것을 막아준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바디 오일을 바르며 마사지를 해주면, 추운 날씨에 하루 종일 긴장한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