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 사이에서는 저마다 준비하는 선물이 한창이다.
 

사진 : 블랭크미
사진 : 블랭크미

연인, 친구에게 어울리면서도 사랑이 듬뿍 담긴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블랭크미가 특별한 메이크업 아이템을 추천한다.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 인기아이템 ‘Stay with me till tonight(12g/39,000원)’ 파운데이션 제품은,

촘촘한 메쉬 망에 가득 담긴 고분자 에센스 기능이 함유되어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효과를 연출해주고, 미세한 입자의 천연 광채 에센스가 빛의 각도에 따라 피부에 다양한 화사함을 선사해준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특별한 데이트가 있는 날, 장시간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도 한다.

본 제품은 슈퍼 롱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까지 담아내 장시간 메이크업이 지속될수록 내추럴하게 표현해주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는 발렌타이를 맞이하여 서로를 위한 선물을 장만하는데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블랭크미 입점처는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점 내 아그베(A.G.B)매장,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신촌점, 코엑스점, 시코르(CHICOR) 강남점과 시코르 명동점이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