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출시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출시
  • 황현선
  • 승인 2020.02.16 02:00
  • 조회수 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게 잠재우는 클리어 진정 세안!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출시했다.
 

사진 :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사진 :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진정 폼 클렌저로,

닥터지만의 약산성 멀티-프로바이오 더마 포뮬라가 말끔한 세안은 물론, 마일드한 각질 케어와 피부 장벽을 강화를 도와준다.

특히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각질층마다 수분 공급 및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해 클렌징 후에도 땅김 없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과 조밀한 버블은 피부 마찰을 줄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외부활동과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도 말끔하게 세안할 수 있다.

신제품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18,000원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자외선 등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는 스킨케어가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폼은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스킨케어를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