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이 인천-호놀룰루 노선 취항 9주년을 맞아 한국 승객들을 위해 오는 3월 12일까지 ‘마우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 하와이안항공 승무원
사진 : 하와이안항공 승무원
사진 : 하와이 마우이섬
사진 : 하와이 마우이섬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월 24일부터 4월 22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마우이섬 카훌루이(OGG) 또는 카팔루아(JHM)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최저 699,000원에 판매한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며 총액은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이번 마우이 특가 항공권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하와이안항공 판매 여행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좌석 상황에 따라 적용 요금이 변경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편을 주 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 중이다.

여름 성수기 포함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하와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오는 3월 28일부터 인천-호놀룰루 노선 운항 스케줄을 월, 수, 금, 토, 일로 변경한다.

하와이안항공은 지난 15년간(2004년부터 2018년) 뛰어난 정시 운항률을 기록하며 미국 교통부가 선정한 가장 우수한 미국적 항공사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트래블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트래블 + 레저’, ‘트립어드바이저’가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미국 본토와 하와이간 노선을 운항하는 미국 내 항공사 중 최상위에 올랐다.

91년 역사를 지닌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항공사로, 미국 본토와 하와이를 잇는 항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미국 동, 서부 주요 13개 도시로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아메리칸 사모아와 타이티로 국제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 각 섬간을 운행하는 제트 항공기 약 170편을 포함해 매일 260편 이상을 운항하고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Hawaiian Holdings, Inc (NASDAQ: HA)의 자회사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하와이안항공 한국 세일즈 오피스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