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리하고 배려 깊은 서비스로 이뤄지는 편안한 웨딩
 

사진 : 호텔 웨딩 리얼 스토리
사진 : 호텔 웨딩 리얼 스토리
사진 : 호텔 웨딩 리얼 스토리
사진 : 호텔 웨딩 리얼 스토리
사진 : 호텔 웨딩 리얼 스토리
사진 : 호텔 웨딩 리얼 스토리

호텔 웨딩을 꿈꾸는 신랑신부에게 전하는 조언을 묻자 이예지 신부는 “결혼준비와 관련해 고민이 생기면 무조건 하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예식 시간, 홀, 드레스 선택 등 갈등 요소가 많은데, 인생 한 번뿐인 순간인 만큼 고민이 될 때는 하는 쪽을 선택하라는 조언이다.

“모두를 만족시키는 결혼식이면 제일 좋지만 그러기는 사실 불가능해요. 제 예식을 10년, 20년 후에도 가장 잘 기억하는 사람은 바로 저일 거예요. 그래서 결혼식을 떠올릴 때마다 ‘이렇게 할 걸’이라고 후회하고 싶지 않아 하고 싶은 대로 진행했어요. 그 결과 결혼식을 되돌아볼 때마다 정말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여건이 허락하는 한 고민하지 말고 하세요!”

더불어 이예지 신부는 호텔 웨딩의 장점으로 A부터 Z까지 세심하게 체크해주는 원활한 예식 진행을 꼽았다.

시식 때는 주방장이 직접 피드백을 들어주고, 예식 전후로 시부모님과 신랑신부가 머물 객실 예약 때는 객실 담당자가 친절히 안내를 도와주고, 예식 담당자는 식전 준비 상황과 진행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었다고.

해당 호텔 특성상 주차장 시설이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장점으로 상쇄할 만큼 만족한다고 한다.

또한 신부대기실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하고, 홀이 넓어 스냅과 영상팀까지 네 명이 움직이는데도 부담스럽지 않게 좋은 결과물을 얻었다.

VIP 대기실에서 가족이 편안히 쉴 수 있었고, 기계식 플라워 샤워와 샹들리에 무대 효과 등은 사진과 영상에 아름답게 나와 만족스럽다.

휴대폰 배경 화면과 SNS 프로필 사진에 설정해둔 웨딩 사진을 볼 때마다 결혼식이 생생해 행복하다고.

지금 호텔 웨딩을 선택지로 두고 고민하는 예비 신부라면 이예지 신부의 경험담을 꼭 참고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