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주방 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소프트 롤러 헤드로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2종을 출시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는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다크 실버(모델명:TY5516)와 라이트 실버(모델명:TY5510)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6만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초소형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는 1만400rpm으로 회전해 큰 먼지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동시에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청소시 본체의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와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가 함께 작동해 쌀, 커피 원두, 초콜릿 가루 등 청소하기 어려운 이물질도 쉽게 빨아들여 99.99%(외부 기관 테스트 결과) 깨끗한 바닥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6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청소 중 흡입된 미세먼지를 99.99%(외부 기관 테스트 결과) 정화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실내 미세먼지 걱정 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강력한 싸이클로닉 기술로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하고 스테인리스 필터, 스펀지 필터, 마이크로 필터, 공기청정 필터 등이 단계별로 적용돼 머리카락부터 작은 사이즈의 먼지까지 촘촘하게 걸러준다.

뿐만 아니라 1.4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초경량으로 누구나 손목 무리 없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더욱 완벽한 청소를 도와주는 맞춤형 액세서리도 돋보인다. 9000rpm으로 회전하며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와 버튼만 누르면 솔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로 전환이 가능한 3 in 1 브러시가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먼지통은 물론 마이크로 필터, 스펀지 필터, 공기청정 필터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자 편리성을 더욱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원터치 버튼과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초강력 흡입 모드로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품과 액세서리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는 하이마트, 홈쇼핑,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TY5516 모델은 2개의 배터리가 있어 일반 모드 기준 2배 더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