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외투·바지·넥타이·가방까지 차안에서도 스타일나게

스마트 액세서리 전문 기업 매틴(대표 박덕신)이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장착할 수 있는 5단 변형 옷걸이 TR5를 출시했다.

TR5는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거치할 수 있는 접이식 옷걸이로 작은 크기로 접었을 때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단계로 펼쳐 넥타이, 모자, 액세서리, 셔츠, 외투 등 다양한 의류에 대응할 수도 있다.

옷걸이의 헤드레스트 거치대 부분은 약 95-155mm 범위에 대응해 경차에서부터 대형 SUV 까지 다양한 크기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다. 거치대는 갈고리 구조로 결합이 간편하고 견고하며 의류의 무게를 양 쪽으로 분산하도록 디자인됐다.

TR5 옷걸이 본체는 헤드레스트 거치대에 지지대를 통해 연결되며 지지대와 옷걸이는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옷걸이를 집이나 캐리어 등에서 사용하다가 곧바로 차량에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존 옷걸이는 일반적인 의류의 어깨너비에 맞춰 긴 형태를 갖추고 있어 휴대할 때 많은 공간을 차지했지만 TR5는 작게 접어 휴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옷걸이를 접을 때는 자석 방식 홀더를 사용해 쉽게 펼쳐지지 않으며 여러번 사용해도 결합 부분이 헐거워지지 않는다.

또한 5단계로 펼칠 수 있어 기본 모드에서는 모자, 스카프 등을, 하단 잡화 걸이 모드에서는 넥타이나 시계 등을, 소형 모드에서는 여성이나 아기 옷, 목도리, 셔츠 등을 성인 옷걸이 모드에서는 외투를 걸 수 있으며 바지걸이를 부착하면 정장바지, 스커트 등을 걸 수도 있다.

제품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실버와 무광 블랙이 조합된 형태로 다양한 환경에 어울린다.

TR5의 무게는 약 561g으로 휴대에 불편함이 없는 수준이며 가격은 2만9300원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매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틴은 1983년 카메라 업계에 입문 이래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으로 국내 사업뿐만 아니라 해외 50여 국에 수출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30년 제품 개발 노하우를 통해 모바일 제품을 출시하며 2013년 매틴 디지털을 론칭하였다. 셀카봉,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였고 모바일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2018년 차량용 액세서리로 사업을 확장하였다.

헤드레스트 거치대, 자석형 거치대, 고속 충전기, 무선 충전 거치대, 차량용 옷걸이 등 다양한 제품을 연속적으로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를 돕는 차량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