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디코타, 2월 10일 국내 공식 론칭
남성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디코타, 2월 10일 국내 공식 론칭
  • 고현준
  • 승인 2020.02.17 14:00
  • 조회수 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TRO

유러피안 스타일 프리미엄 남성 백 브랜드 디코타가 10일 국내에서 정식 론칭했다.

디코타는 독일에서 생산하고 스위스의 엄격한 표준설계를 적용한 품질관리로 이미 전 세계 60개국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서, 국내에서는 2000년대 초반에 잠시 판매가 되었다가 이번 2월 10일에 다시 정식으로 론칭하여 한국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었다.

디코타 백은 비즈니스와 일상에서 함께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품의 기능과 더불어 메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의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보호성과 기능성에 총 5단계의 자체적인 등급부여 시스템을 적용하여 소비자가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디코타는 지속 가능한 소비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하여 에코프랜들리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를 위해 5년 동안 250만 개가 넘은 PET병을 재활용하여 33만5000개 이상의 백을 생산했으며, 앞으로는 전 제품을 모두 PET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할 계획이다.

디코타 공식 수입 판매사인 오픈도어의 김경환 대표는 “디코타는 품질과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디코타 제품이 계속 발매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디코타 제품은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론칭 이벤트로 구매 후기를 등록한 구매자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픈도어는 모바일 IT 제품, 가방 수입 및 유통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노트북 가방 및 액세서리, 스마트기기 케이스 및 액세서리, 여행용 가방 및 액세서리 전문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유통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