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75ml, 22만원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밤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였다.

‘천율단 화율 마스크’는 밤사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하루 종일 지친 피부 상태를 푹 자고 일어난 듯 맑고 투명한 안색과 탄탄한 피부 라인으로 가꿔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낸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을 함유한 제품으로 천율단만의 럭셔리 광채 리프팅(탄력)으로 더욱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마치 피부 위에 실크를 얹은 듯 부드러운 사용감 또한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특징으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망울, 입술 라인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도포할 수 있다.

한편 후는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출시와 함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마사지법인 천정 수법도 매장 직원 등을 통해 제안하고 있다.

후는 찬바람에 시달려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할 때 스페셜 나이트 케어를 위해 추천하는 제품으로 다음 날 아침 눈부신 피부 빛과 탄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얼굴뿐 아니라 목과 데콜테까지 함께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제안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