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의 41년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스페셜 웨딩케어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트러블 없이 빛나고 촉촉한 피부톤을 위한 피부관리, 군살없이 매끈한 드레스라인을 위한 바디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피부관리 시에는 트러블,

모공, 주름, 건조, 피지 등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1:1 맞춤관리를, 바디관리 시에는 자신이 선택한 드레스에 맞춰 어깨라인, 상하체, 팔뚝살 등 바디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다.
 

사진 :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
사진 :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은 “건대점은 주변지역 직장인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지점이다. 건국대 병원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의 임직원들이 고객의 다수를 차지한다. 동료에게 추천해 함께 방문하는 고객이 많다.” 며

“건대점에서 고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관리는 ‘작은 얼굴 관리’다. 수축된 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 무너진 얼굴 라인과 저하된 탄력을 관리한다. 한편 개인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을 반영한 맞춤식 피부 관리를 함께 진행해 아름다운 피부를 책임진다."고 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과 함께 신부 화장을 해도 무너지지 않는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방송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를 받았으며,

최근 득남을 한 서수연씨는 최근까지 임산부케어로 꾸준히 약손명가의 스킨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를 방문하여 셀럽관리로도 알려져 있다.

▷ 달리아스파 ‘건대점’ 고객님들의 후기글

이 OO “얼굴골격도 작아지고, 피부결도 좋아지고, 팔뚝도 얇아졌습니다”

김 OO “관리 받은 다음날은 평소 무신경한 남자친구도 알아볼 만큼 차이가 느껴집니다”

이OO “관리 받을때마다 얼굴형, 피부, 목, 어깨, 팔의 효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건대점을 비롯해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반포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이대점, 전주점 등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