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희준, KBS ‘계약우정’ 출연…명품 신스틸러의 종횡무진 활약 예고
오희준, KBS ‘계약우정’ 출연…명품 신스틸러의 종횡무진 활약 예고
  • 황현선
  • 승인 2020.02.17 19:30
  • 조회수 4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오희준이 KBS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에 출연한다.
 

사진 : 매니지먼트 구, 배우 오희준 ‘대체불가 신스틸러’
사진 : 매니지먼트 구, 배우 오희준 ‘대체불가 신스틸러’

16일 오희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KBS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계약우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삶에 의문을 품은 소년 찬홍과 스스로 생계를 책임지는 소년 돈혁의 시선에서 바라본 풋풋한 사춘기 시절의 사랑과 사회의 어두운 모습을 그린다.

오희준은 극중 찬홍의 친구 오경표 역으로 분해 극에 감칠맛을 더할 예정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뇌리에 박히는 배우 오희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너도 인간이니’,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동네사람들’, ‘메기’, ‘엑시트’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실감 나는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고학번 밉상 선배 김찬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며 몰입도를 증가시켰던 오희준은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확실한 행동파 의리남 김재윤 역으로 활약을 펼치는가 하면,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예문관 소속 전임 사관 홍익 역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완성도 높은 연기로 매 작품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오희준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은 올 4월 방영 예정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