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 20개 레스토랑에서 총 29개 미쉐린 스타 획득

포시즌스 호텔은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 내 총 20개의 레스토랑이 <2020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 최상의 미식을 체험할 수 있는 호텔 브랜드로 명성을 입증했다.
 

사진 : 포시즌스 호텔
사진 : 포시즌스 호텔
사진 : 포시즌스 파리, 르 조지
사진 : 포시즌스 파리, 르 조지

포시즌스 호텔 파리, 런던, 홍콩 등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의 총 20개의 레스토랑이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 안내서인 <2020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되었으며,

이로써 포시즌스 호텔은 역대 최고 기록인 올해 총 29개의 미쉐린 스타를 보유하게 되었다.

<2020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포시즌스 대표 레스토랑은 다음과 같다.

▷ 유럽권 포시즌스 호텔

1. 포시즌스 호텔 조지 V 파리 <르 생크>, <로랑주리>, <르 조지>

세계적인 셰프 ‘크리스티앙 르 스퀘어’가 이끌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프랑스 요리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선보이는 <르 생크 Le Cinq***>, 정통 프렌치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로랑주리 L’Orangerie*>,

프랑스 스타 셰프인 ‘시몬 자노니’가 이끄는 프랑스 남부의 지중해 음식점 <르 조지 Le George*> 등 레스토랑 3곳에서 미쉐린 5스타를 기록했다.

2. 그랜드 호텔 캅 뒤 페라 <르 캅>

총괄 셰프 ‘요릭 띠에슈’가 이끄는 레스토랑으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음식을 지중해식으로 재해석한 <르 캅 Le Cap*>을 보유하고 있다.

3. 포시즌스 호텔 메제브 <르 1920>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메제브는 수석 셰프 ‘줄리앙 가띨롱’가 이끄는 <르 1920 Le 1920**>에서 미쉐린 2스타를 획득했다.

4. 레 샤뜰레 듀 몽 다르보아, 포시즌스 호텔 <프리마>

작년 말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 새로 오픈한 포시즌스 호텔 내 <프리마 Prima*>는 오픈 직후 미쉐린 스타를 보유하게 되었다. 연중 인기 휴양지인 알프스 산맥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5. 포시즌스 호텔 런던 앳 텐 트리니티 스퀘어 <라 담 드 픽 런던>

영국에서 맛보는 프랑스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 담 드 픽 런던 La Dame de Pic London**>은 미쉐린 스타 1개를 추가 획득해 미쉐린 2스타를 보유하게 됐다.


▷ 아시아권 포시즌스 호텔

1. 포시즌스 호텔 베이징 <미오>, <카이 이 슈안>

올해 2개의 미쉐린 레스토랑이 탄생한 포시즌스 호텔 베이징은 오픈 키친 형태의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오 Mio*>와,

프라이빗 룸에서 식사가 가능한 광둥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카이 이 슈안 Cai Yi Xuan*>에서 총 2개의 미쉐린 스타를 보유하게 됐다.

2. 포시즌스 호텔 홍콩 <룽킹힌>, <카프리스>, <스시 사이토>

15년 전 전세계 최초로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광둥식 레스토랑인 <룽킹힌 Lung King Heen***>과 프렌치 전통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카프리스 Caprice***>,

일식 레스토랑 <스시 사이토 Sushi Saito**>까지 한 호텔 내 미쉐린 스타 8개라는 세계적인 기록을 매년 유지하고 있다.

3.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 <지얏힌>

마카오 최고의 딤섬을 즐길 수 있는 <지얏힌 Zi Yat Heen*>는 2010년 미쉐린 가이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후 올해까지 연속으로 미쉐린 2스타를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