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피부 속 보습 아이템 찐앰플 ‘진정트리션’ 주목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피부 속 보습 아이템 찐앰플 ‘진정트리션’ 주목
  • 유수아
  • 승인 2020.02.19 05:00
  • 조회수 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돌아왔다. 따뜻한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꽃샘추위에 피부가 더 건조하고 예민해질까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사진 : 어썸, 진정트리션
사진 : 어썸, 진정트리션

민감해진 피부는 자외선의 영향도 받기 쉽고 자극적인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악영향을 주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순한 성분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좋은 성분으로만 채운 ‘엘레팡드코’의 진정트리션(Jinjung Trition)은 봄을 맞아 잡티 없이 건강한 피부로 새 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분앰플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를 추천한다.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관리법이자 피부관리의 기본은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 피부에 자극이 적은 고보습 수분 앰플을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은 히알루론산과 지리산 자연유래 추출물, 비타민 B2로 구성된 저자극 수분 앰플로 적은 성분으로도 효능을 극대화한 고농축 앰플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이 침투해 피부 속부터 영양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 잠금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청정 자연 속 지리산 자연유래 추출물인 연꽃 추출물, 감국 추출물, 자소엽 추출물을 첨가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감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밝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B2(리보플라빈)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영양감으로 활력을 잃은 피부를 탄탄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줘 겨울철 동안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엘레팡드코의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메이크업 폼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