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대왕쿠션의 아성을 잇는 차기작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을 출시한다.
 

사진 : 조성아22
사진 : 조성아22

조성아22의 신제품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쿠션 유목민들에게 2020년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커버쿠션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텁텁함과 뭉침 현상을 최대한 개선시키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이나 다크닝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에도 가볍지만 확실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내피부가 숨쉬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세미매트 제형의 새틴핏 레이어 쿠션은,

조성아22만의 그물망 구조의 '에어테크 공법'으로 공기 같이 가볍게 '에어리커버'된다. 또한 10억분의 1로 쪼개진 미세 피그먼트가 모공 요철에도 들뜸없이 매끈하게 '에어리밀착'된다.

이에 특허받은 픽싱성분으로 바를때만 반짝 예뻤다가 사라지는 커버가 아닌 처음 그대로 다크닝없이 완벽하게 '에어리픽싱'되어,

하루종일 매끈광을 연출해주는 2년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베이스 장인 조성아의 30주년 역작이다.

더불어 콜라겐 보습에센스가 59.7%가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탄력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천연 모링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구축해준다.

또한 아티스트 설계 육각형 모양의 업그레이드된 최신상 루비셀 원단 퍼프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촘촘하고 정교하게 커버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22 담당자는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소비자들의 최근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와 독자적인 기술력인 '에어리 커버' 공법으로 가볍지만 강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며

"피치톤 2컬러(피치베이지/피치미디엄), 내추럴톤 2컬러(내추럴베이지/내추럴미디엄) 총 4가지 컬러쉐이드로 구성되어 고객 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톤을 역행 하지 않고 가장 내것 같은 컬러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가볍게 착붙 밀착 되어 처음 컬러 그대로 톤래스팅되는 매끈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조성아22의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과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 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지난 2월 17일 월요일부터 2월 27일 목요일까지 열흘 동안 조성아22 ‘새틴 핏 레이어 쿠션’ 구매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