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컬과 웨이브를 살려 볼륨감 있는 스타일 연출에 효과적인 ‘에어리 웨이브 크림(AIRY WAVE CREAM)’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 브리티시엠
사진 : 브리티시엠

신제품 에어리 웨이브 크림은 가벼운 제형이 뭉침 없고 촉촉하게 발려 모발 사이에 공기층이 형성된 것처럼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젖은 상태의 모발에 적당량을 펴 바르면 펌이 풀려 늘어진 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형성된 컬을 자연스러운 윤기와 함께 오랜 시간 유지시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되살려 준다.

튜브 타입의 150ml와 펌프 타입의 대용량 3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산뜻한 시트러스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사진 : 브리티시엠 에어리 웨이브 크림 150ml, 300ml
사진 : 브리티시엠 에어리 웨이브 크림 150ml, 300ml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에어리 웨이브 크림은 이름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공기를 머금은 듯 탱글탱글한 웨이브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화창한 봄을 준비하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필요한 요즘, 탄력 넘치고 풍성한 스타일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브리티시엠의 에어리 웨이브 크림은 브리티시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브리티시엠 입점 살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