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킹스베케이션 딸기 먹고 갈래? 이벤트 포스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의 인기에 힘입어 4개 F&B 업장에서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는 딸기 뷔페 ‘딸기 먹고 갈래?’를 선보인다.

‘딸기 먹고 갈래?’는 국내 유일 성인들만 이용 가능한 딸기 디저트 뷔페로 특급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15여 종의 딸기 디저트와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딸기 먹고 갈래?’ 이벤트 방문 고객에게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킹덤 F&B 20% 할인권을 제공하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호텔 바우처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딸기 먹고 갈래?’는 2월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1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5만5000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1층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메가바이트(Mega bites)’에서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딸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의 인기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메가 베리 굿(Mega Berry Good)’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메가 베리 굿’에서는 △타르트, 마카롱, 브라우니 쿠키, 미니 스콘, 딸기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3단 트레이와 △딸기 크림브륄레 △생딸기 한 바구니 △딸기 아이스크림 등이 담긴 딸기 한 상과 함께 커피, 딸기 티, 딸기 스무디, 딸기 스파클링 와인 중 한 가지 음료를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6000원이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스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수제 딸기 티라미슈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이벤트 ‘메종 티라미슈(MAISON TIRAMISU)’를 진행한다. 1인 기준 1만7000원이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서울 용산 1층 로비에 위치한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는 ‘올 인 딸기(All in DDALKI)’ 이벤트를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와 향기로운 얼그레이 티가 만난 딸기 아이스티를 비롯해 딸기 라떼, 생딸기 스무디가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현재 THE26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는 예약 완판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킹스베케이션의 ‘딸기 먹고 갈래?’ 등 다양한 딸기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어 딸기 축제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딸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