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킹스베케이션에서 어른만을 위한 무제한 딸기 뷔페 이벤트 딸기 먹고 갈래?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이 국내 유일 노키즈(No-kids) 존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딸기 뷔페 ‘딸기 먹고 갈래?’를 선보인다.

이번 ‘딸기 먹고 갈래?’ 이벤트는 충남 논산에서 당일 아침 수확한 딸기로 △코냑 봉봉(Cognac Bong Bong) △스트로베리 크레페 케이크(Strawberry Crepe Cake) △파볼로바(Pavlova) △스트로베리 롤(Strawberry Roll) △레드 벨벳(Red Velvet) 등 특급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15여종의 딸기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2월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딸기 먹고 갈래?’는 1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5만5000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 뷔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킹스베케이션만의 장점을 살려 스파클링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노키즈 딸기 뷔페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는 31층 뷰 맛집에서 딸기와 함께 새콤달콤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 먹고 갈래?’ 이벤트 이용 고객에게 6개월 간 스카이킹덤 F&B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호텔 바우처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킹스베케이션의 ‘딸기 먹고 갈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