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다가오는 봄 웨딩·입주 시즌을 앞두고 집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 신세계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봄 집 단장
사진 : 신세계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봄 집 단장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2020년 2월부터 4월까지 전국 입주 예정 아파트가 지난해 동기 대비 7.7% 증가한 11만 2,648가구로 집계됐다.

수도권의 경우 해당 기간 5만 7,507가구가 입주 예정으로 전년 대비 34.6%나 증가했다.

이처럼 올봄 이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까사미아는 이사 및 새집 꾸미기에 분주한 신혼부부와 예비 입주자를 위한 봄철 가구 행사를 마련했다.

2월 21부터 3월 24일까지 ‘신세계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봄 집 단장’을 테마로 혼수 필수품인 베드룸·다이닝룸 상품부터 소파 및 키즈룸 신상품까지 새롭게 집을 꾸미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에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싱글 및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반값을, 킹 또는 퀸 사이즈 프레임과 ‘드림’ 매트리스 신상품 3종 중 하나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을 할인해준다.

그 외 이불 세트, 매트리스 커버, 베드 스프레드 등 침구를 비롯한 욕실용품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이닝룸 상품과 신상품 소파·베드도 할인한다. 까사미아 인기 상품 ‘파스토’와 ‘발포드’ 테이블 구매 시 모든 식탁 의자를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상품 ‘벨로니’ 소파, ‘로베르’ 침대는 구매 시 선착순으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3월 개학을 앞두고 자녀가 있는 입주 가구를 위해 2020년 키즈룸 신상품 ‘피키오’ 시리즈 책상·책장 세트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키오’는 아이의 학습 형태나 성장 주기, 공간 구조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성장형 모듈’ 가구로 지난 1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키오 외 다른 까사미아 인기 책상과 책장 세트 구매 시에도 10% 할인 및 일부 체어 품목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는 할인 행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 대상으로 최소 1천 원에서 50만 원까지 랜덤으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쿠폰을 발행하며 ’까사미아 가구 자랑하기’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한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 증정(총 10명) 구매 금액에 따른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올봄에는 평년 대비 아파트 신규 입주 가구가 많은 만큼 신혼부부, 예비 입주자들의 새집 꾸미기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특별 행사로 제안하는 까사미아의 인기 가구 및 다양한 신상품과 함께 봄 집 단장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