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을 준비하는 아침은 1분 1초가 급하다. 머리를 감고 샤워를 마치고 나면 머리를 다 말릴 새도 없이 화장대에 앉는다.

줄지어 서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순서대로 발라보지만 화장품 개수는 왜 이렇게 많고, 흡수는 왜 이렇게 더딘지…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하면 어떤가?

유행한다는 착붙 메이크업은 커녕 가면을 쓴 것 같은 들뜸으로 놀랄 때가 많다.

‘이럴거면 30분 더 잘걸’ 후회하게 만드는 아침 루틴을 더욱 간편하고 완벽하게 개선해줄 편리미엄 아이템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 꿀맛 같은 아침 잠도 확보하고 삶의 질도 높여주는 대세 ‘편리미엄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 아이크림 하나로 스킨케어와 안티에이징까지 끝,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우리나라 여성들의 아침 기초 화장품 사용 개수는 평균 6종에 달한다.

바쁜 아침에도 피부를 위해 스킨, 에센스, 아이크림, 로션, 크림 등까지 여러 제품을 공들여 발라보지만 흡수되기는커녕 밀리기 일쑤이다.

이럴 때에는 스킨케어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아이템 하나로 케어를 끝내는 것이 좋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아이크림 하나만으로 얼굴 전체의 탄력 케어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일명 #탄력매듭크림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엘라스틴이 꽉 찬 콜라겐을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의 1/400 크기로 쪼개고 쪼개 피부 속까지 깊은 효과를 전달한다.

아침 세안 후, 이 아이크림 하나만 얼굴 전체에 챙겨 발라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스페셜 탄력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진 : (좌)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우)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
사진 : (좌)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우)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

▶ 바르고 떼어내기만 하면 3일짜리 아이브로우 완성, 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잘 정리된 아이브로우는 단아하고 우아한 인상을 준다. 그래서 양쪽 대칭은 잘 맞는지, 헤어 컬러와 비슷한지, 굵기는 적당한지 등 다른 메이크업보다 더 신경을 쓰게 되는 것이 이 눈썹.

애써 그린 아이브로우가 번지거나 지워지거나 짝짝이가 되어버리면 출근길 내내 또는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다.

바쁜 출근길이라 조급한 마음에 더욱 실패하기 쉬운 아이브로우, 이제는 사용은 간단하고 지속력은 무려 3일이나 되는 편리미엄 아이브로우 제품을 선택해보자.

메이블린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바르고 떼어내면 문신한 듯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브로우 틴트이다.

양 조절이 쉽고 고르게 발려져 균일한 컬러링을 연출해 눈썹을 그리기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이블린만의 스트레치 필-오프 포뮬러로 신축성 있는 필름이 마르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떼어지고 자연스러운 눈썹이 오래 유지된다.

저녁에 바르고 살짝 말린 후 그대로 잠든 후 아침에 떼어내기만 하면 돼 시간과 수고를 덜어준다.


▶ 헤어 드라이 시간을 줄여주고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 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

머리를 채 다 말리지 못 한 채 출근하거나 잠드는 경우가 많다면, 헤어 드라이 시간을 50%나 줄여주는 기특한 편리미엄 헤어 제품을 활용해보는 것이 추천한다.

특히 롱헤어 또는 상한 모발을 가지고 있을 경우, 모발 건조시간 및 스타일링 시간이 생각보다 더 소요되어 바쁜 아침 시간이 더욱 정신 없어지는 것이 문제다.

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 블로우 드라이 엑셀러레이터 스프레이’는 헤어 드라이 시간을 반으로 모발이 빨리 마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헤어 스프레이다.

헤어 드라이 사용 전, 모발을 들춰가며 구석구석 뿌리면 건조 시간이 반으로 단축되고 모발이 열로 인해서 상하고 끊기는 것을 방지한다. 모발 볼륨까지 살아나는 효과는 덤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