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봄맞이 세트 구성 기획전’ 진행
PN풍년, ‘봄맞이 세트 구성 기획전’ 진행
  • 고현준
  • 승인 2020.02.23 15:00
  • 조회수 8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섯 가지 테마로 즐기는 주방의 봄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PN몰에서 ‘봄맞이 세트 구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 PN풍년
사진 : PN풍년

‘봄맞이 세트 구성 기획전’은 PN풍년의 인기 주방용품과 주방가전을 ‘원팟 Beginner SET’, ‘OO가 행복해 SET’, ‘삶아버려 SET’, ‘봄봄 SET’, ‘냄비∙프라이팬 기획 세트’ 총 5가지 테마로 선보이는 행사다.

PN풍년은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고려하여 각 테마에도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 고객이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우선 ‘원팟 Beginner SET’는 편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 떠오른 멀티압력쿠커 원팟 사용 초보자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팟에 들어가는 재료를 손질하기 좋은 PN 핸드블렌더 등과 함께 접이식 찜기, 실리콘 집게류의 사은품을 더하여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OO가 행복해 SET’는 신혼부부와 싱글족을 비롯하여 우리 아이를 위한 세트, 가사노동에 지친 엄마를 위한 세트, 실버족을 위한 세트 등 2~3인 가구를 위한 필수 주방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세먼지, 황사와 더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같은 질병이 유행하는 봄철에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삶아버려 SET’는 ‘PN 곰솥’, ‘PN 멀티스텐들통’ 등 삶음 소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용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사은품으로 뽑아 쓰는 행주 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봄봄 SET’에는 ‘방구석 피크닉 세트’, 나하나 너하나 ‘MONO 런치박스 1+1 세트’ 등 피크닉과 이사 수요가 증가하는 신학기에 걸맞은 이색 세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이번 기획전을 위해 구성된 다양한 냄비∙프라이팬 세트를 기획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 세트 구성 기획전’은 오늘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PN몰 신규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PN몰에 가입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구매액의 5%를 적립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N풍년 관계자는 “소비자의 가구 형태 변화와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섯 개의 테마에 다양한 세트를 구성한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기획전 기간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새롭게 도입한 포인트 제도로 PN몰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면서 봄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