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의 품격 있는 화이트데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한정 스페셜 디너, 케이크 및 스파 트리트먼트 등 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2020년 3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JW메리어트동대문, BLT 스테이크,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사진 : JW메리어트동대문, BLT 스테이크,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화이트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2020년 3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 6코스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메뉴로는 한우 우설, 랍스터 크루도, 유자 칠리 페이스트를 더한 양고기, 바다의 소금기와 다양한 미네랄을 살짝 머금어 짭짤한 맛을 내는 대저토마토가 준비되며,

메인 메뉴로는 3주간 건조 숙성(Dry aged) 되어 소고기의 더욱 풍부한 소고기의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 구아바와 밀크 푸딩, 석청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또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웰컴 드링크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이색 칵테일, ‘코튼캔디 칵테일’이 무료 제공되어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완성한다.

가격은 1인 기준 18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며, 5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추가 시, 엄선된 와인 페어링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02-2276-3330)로 가능하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2020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타볼로 24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을 선사한다.

각 테이블로 제공되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는 푸아그라와 버섯 페이스트를 바른 소고기에 페이스트리 반죽을 입혀 구워낸 비프 웰링턴과 달콤한 바닐라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준비되며,

딸기 마스카포네 프리지에, 초콜릿 비스킷 슈, 레드 오페라 및 딸기 파베 초콜릿이 디저트 섹션에 준비되어 더욱 풍성하고 로맨틱한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타볼로 24로 가능하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로맨틱한 비주얼의 케이크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케이크, ‘코코넛 무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앙증맞은 디자인은 물론 부드러운 케이크 속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을 첨가한 파인애플 콤포트와 말리부 럼을 활용하여 고소한 코코넛 크림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코코넛 무스로 달콤한 행복을 선사한다.

또한, 2020년 3월 1일부터 2020년 3월 8일까지 얼리버드 혜택으로 네이버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픽업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홀 케이크 5만 5천원(10% 세금 포함), 쁘띠 케이크 8천원(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으로 가능하다.

호텔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로맨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인 프로방스(White Day in Provence)’를 오는 2020년 3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포함사항으로는 프라이빗 룸에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워주는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80분)와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한정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홀 케이크 1개가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편안하고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인 프로방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38만 5천원(10% 세금포함)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