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가,

봄철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작 전에 건강한 피부 기초 케어를 제안하며 2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10일동안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더 뷰티풀 팩터
사진 : 더 뷰티풀 팩터

프로모션 기간동안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폴루션 라인, 보다 집중된 데일리 스킨케어를 위한 다양한 마스크 팩, 따가운 봄볕을 방어해주는 선 라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 세정력을 인정받은 안티폴루션 라인의 `크림 클레이 마스크, 클렌징 파우더` 제품과 더 뷰티풀 팩터의 마스크 팩,

그리고 천연 칼라민으로 진정 효과가 우수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인 선 라인 `토닝 워터리 선, 토닝 틴티드 선, 토닝 선스틱` 등 더 뷰티풀 팩터의 베스트 제품들도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2월 21일부터 2월 27일까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화장품 성분 분석가로 유명한 뷰티멘토 디렉터파이의 추천제품 특별 이벤트로 `클렌징 앰플`과 `코어 앰플`을 20% 할인하며,

추가로 유산균파우더 `프로바이오틱 파우더 앰플`, 유산균 캡슐 크림인 `캡슐 크림` 등을 증정한다.

더 뷰티풀 팩터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지친 피부를 위해 기초 관리가 중요하다.” 라며,

“환절기를 대비하여 피부 피로 극복 프로젝트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더 뷰티풀 팩터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더 뷰티풀 팩터의 달달한 봄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