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명에 달하는 세계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수많은 팬들과 관광객 그리고 고객들로 가득 찬 타임스퀘어에서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 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시드니 카디엔(Sydney Cardien) 씨는 “현대자동차만의 방법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이끌어 내 좋았다”며

“이번 수소 캠페인 영상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아름다운 자연과 지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에서부터 작은 노력을 실천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자동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hyundai.lifestyle 인스타그램과 @hyundaiworldwide 유튜브).

이와 동시에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쉬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상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1월 26일 ‘넥쏘’를 타고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글로벌 홍보대사’에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됐음을 알렸으며, 전 세계 다양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