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모닝 캠페인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일상을 바꾸는 나만의 아침 시간 나와 소중한 이를 위한 ‘아침 습관’ 선물을 제안하고, 아침 습관 형성을 격려하기 위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좋은 커피와 함께하는 ‘모닝 캠페인’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아침이 인생을 바꾼다’는 말이 있다. 기상 후 5분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그날 하루는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실제로 성공한 이들이 공통적으로 꼽는 주요 비결이 바로 규칙적인 아침 습관이다.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 잭 캔필드는 “당신이 부자가 될지 가난해질지 아니면 중산층에 머물지는 습관이 결정한다”며 습관의 중요성을 설명한 바 있다.

그러나 ‘타임 푸어’ 시대를 살아가며 늘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나만의 시간을 찾기란 쉽지 않다. 특히 이른 새벽 하루를 시작하거나 자녀를 등원 또는 등교시킨 후 출근해야 하는 이들이라면 더욱 그렇다.

입학, 취업, 결혼 등 인생의 중요한 새 출발을 앞두고 있거나 새봄을 맞아 겨우내 웅크렸던 습관에서 벗어나 보다 활기찬 일상을 꿈꾸는 이들이 쉽고 간단하게 나만의 아침 습관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좋은 모닝커피와 함께 긍정의 하루 그리기

심리학자들은 하루를 준비하는 아침에 자신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일상의 큰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하루를 긍정적인 생각으로 시작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하루 종일 행복하고 유쾌한 일을 찾는 데 더 집중하는 경향을 보인다는 것이다.

바쁜 일과를 마주하기 전 집에서 조용히 5분간 모닝커피의 여유를 즐기며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머릿속에 그려보는 것은 어떨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1분 만에 완성되는 편리한 시스템과 원두의 신선함을 지켜주는 스마트 캡슐을 바탕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좋은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보유하고 있어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아침 습관 형성을 격려하기 위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좋은 커피와 함께하는 ‘모닝 캠페인’을 3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피콜로 XS 등 주요 커피 머신을 최대 4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북적이는 커피숍 대신 조용한 나만의 공간에서 모닝커피를 마시며 보다 편안하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여유롭게 시작해보자.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만큼 습관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럴 땐 목표를 정하고 주위 사람들과 과정을 공유하면 더욱 즐겁게 아침 습관을 만들 수 있다.

이를 위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SNS 아침 습관 형성을 격려하는 ‘굿모닝 루틴 릴레이’ 이벤트도 3월 16일까지 진행 중이다.

모닝커피, 요가, 독서, 브런치 등 자신만의 아침 습관을 인증하는 사진 및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개한 후 친구를 지명해 태그 후 공유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릴레이에 참여하는 인원이 많을수록 제공되는 경품 역시 풍성해진다.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및 캡슐이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