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망의 럭셔리 헤어 브랜드 ‘발망헤어’ 국내 공식 론칭
발망의 럭셔리 헤어 브랜드 ‘발망헤어’ 국내 공식 론칭
  • 유수아
  • 승인 2020.02.24 23:00
  • 조회수 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권 최초로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단독 부티크 오픈

㈜베일리(대표 김채연)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헤어 브랜드인 ‘발망헤어((Balmain Paris Hair Couture)’를 국내 론칭하고, 오는 3월 2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단독 부티크를 아시아권 최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 : 발망헤어
사진 : 발망헤어
사진 : 발망헤어
사진 : 발망헤어
사진 : 발망헤어
사진 : 발망헤어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 발망헤어의 수입·유통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한 ㈜베일리는 단독 부티크를 오픈하여 한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패션 헤어 트렌드를 제안하고,

기존 헤어 브랜드에서 만나볼 수 없던 차별화된 럭셔리 패셔너블 헤어 시장을 전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하여 전 세계 55개국에서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발망헤어는 샴푸와 컨디셔너의 기본 케어 제품과 다양한 헤어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링 제품을 베이스로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발망의 선명하고도 독보적인 영감을 담은 액세서리와 헤어브러쉬, 기프트 세트 그리고 매 시즌마다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드라이어와 고데기 등 제품의 KC 인증이 마무리되는 하반기부터는 무게감 있고 완성도 높은 럭셔리 헤어 디바이스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베일리의 김채연 대표는 “럭셔리 뷰티 수요가 높은 한국 시장에 아시아권 최초로 발망헤어를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고급 헤어 살롱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면세점 입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몰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장해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발망헤어는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시그니처 캔들과 높은 완성도의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파우치 등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여성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데 있어 헤어 스타일링을 중요하게 생각한 발망(Balmain Paris Hair Couture)은 1974년 유럽 헤어 분야의 전문가인 ‘딕 굴리커(Dick Guliker)’와 손잡고 헤어 브랜드를 처음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그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화이트 머스크, 시더 우드, 오렌지 꽃, 라즈베리, 스타 아니스 등 발망헤어 시그니처 향을 사용한 케어와 스타일링 제품, 프로페셔널 헤어 툴과 액세서리,

기프트 패기지 등 300여 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시즌별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 패셔너블한 영감을 담아내고 있다.

발망헤어는 럭셔리함과 패셔너블함 외에 소비자와 환경을 위한 장기적 가치를 추구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전제품 동물 실험 반대와 대부분의 제품에 황산염과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환경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고 과대 포장을 지양하여 배송과 운반에 사용되는 비용을 축소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