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수기관리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다.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엄지영 원장
사진 : 달리아스파 상암점 엄지영 원장

달리아스파의 특징 중 하나인 아로마테라피는 얼굴과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높이고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로마는 기존 버가못, 샌달우드,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로즈우드, 일랑일랑, 레몬라임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라벤더,

오렌지, 유칼립투스, 제라늄, 페퍼민트 등 12가지 중 그날의 컨디션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

달리아스파 상암점 엄지영 원장은 “상암 지역 특성상 CJ ENM, JTBC, MBC 등 인근 방송사에 근무하는 직장인이 많이 찾아오는데, ‘힐링’ 분위기 속에서 피부와 보디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나 소개 고객이 줄을 잇고 있다. 상암 지역 뿐만 아니라 인근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밀접한 6호선 노선의 응암, 망원, 합정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며

“요즘 달리아스파 상암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어는 ‘스페셜 웨딩 케어’다. 이 관리는 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팔 라인을 슬림하게 만드는 팔 집중 관리, 평소 업무로 뭉친 승모근과 목 라인을 관리하는 보디 관리, 하체 집중 케어, 얼굴 윤곽과 맞춤 피부 관리까지 포함해 아름다운 보디라인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며,

이어 "업무에 지쳐 피곤한 상태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관리를 받은 후 감사를 표할 때마다 깊은 보람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달리아스파 ‘상암점’ 이용자의 후기글

1. 나 OO “다른 곳에서 40회 받은 효과보다 달리아스파 10회 효과가 큽니다”
2. 지 OO “제가 필요한 부위를 직접적으로 케어해주실 때마다 감동 받습니다”
3. 심 OO “1회 관리후 여드름이 줄었고, 10회 관리후 여드름이 없어졌습니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모든 관리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전문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가 진행한다.

고객과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상암점을 비롯해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이대점, 전주점 등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