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이는 봄 바람이 마음을 설레이게하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바라보며 호텔 최고층에서 달콤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로 여유로운 하루를 계획해보자.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투숙 기간 중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탁 트인 통유리창을 통해 도심의 전망과  야경 그리고 운치 있는 해지는 노을녘을 바라보며 봄내음 물씬 풍기는 달콤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다음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조식 뷔페도 포함되어 있어 호텔 내에서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의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내에서 즐기는 봄맞이 호캉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호텔 공식 웹사이트 혹은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Sheraton Seoul D Cube City Hotel)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Sheraton Seoul D Cube City Hotel)

한편 2011년 9월 오픈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Sheraton Seoul D Cube City Hotel)’은 백화점, 아파트, 뮤지컬 공연장, 영화관,

공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복합 공간인 ‘디큐브시티’ 내에 자리잡아 전통적인 호텔의 속성인 최고급의 서비스는 물론이고 주거, 쇼핑, 문화, 레저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호텔의 지하1층과 지하2층은 백화점과 아트센터, 영화관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여의도와 구로 가산 디지털 단지 등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비즈니스 고객 및 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총 19층(1층, 6~8층, 27층~ 41층) 규모에 12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한 269개의 안락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호텔 중 가장 높은 곳인 41층에 로비가 위치해 서울의 전경이 발 밑으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장관을 자랑한다.

일반 특급 호텔에서는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들만이 멋진 조망권의 특권을 가질 수 있었지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로비에 도착하는 모든 고객들이 서울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에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이 있기 때문에 방의 위치에 따라 모든 객실에서 서울 지역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41층에는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피스트(feast)’와 와인과 칵테일을 곁들이며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로비 라운지. 바’가 있으며, 28층에는 스파나 운동 후 건강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핏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호텔 28층에는 7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트리트먼트룸을 가진 ‘더 스파 (THE SPA)’가 입점해있어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휴양 서비스를 제공하며, 쉐라톤 피트니스 내에는 수영장, 체육관, 스크린 골프 연습장, GX 룸 등이 마련되어 있다.

그 외에도 그랜드 볼룸을 포함한 총 12개의 크고 작은 연회장이 있어 소규모 미팅에서부터 웨딩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