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원피스 스타일링
봄맞이 원피스 스타일링
  • 남수민
  • 승인 2020.02.26 11:00
  • 조회수 3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마다 다른 소재와 디테일로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는 간편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이 다가온다. 바야흐로 원피스의 계절, 미리 준비하는 봄맞이 원피스 스타일링 꿀팁을 소개한다.

▷ 심플한 원피스룩
 

사진 : 의류-자라 / 쥬얼리-판도라 / 시계-올리비아버튼
사진 : 의류-자라 / 쥬얼리-판도라 / 시계-올리비아버튼

평소 심플하고 미니멀한 룩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간결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필수 아이템. 소재별, 길이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꾀할 수 있다.

움직임에 따라 보디 실루엣이 은근하게 드러나는 실크 소재의 롱 드레스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쇼트 기장의 원피스라면 레이스나 오간자도 괜찮은 선택이다. 다른 소재의 재킷이나 블레이저와 믹스 매치한다면 모던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같은 톤의 이너와 함께 깔끔한 느낌으로 연출해보자.

하나의 액세서리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며 시크한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 패턴 원피스룩
 

사진 : 의류-자라 / 가방-랑카스터/ 부츠-슈츠(SCHUTZ) / 스니커즈-엑셀시오르
사진 : 의류-자라 / 가방-랑카스터/ 부츠-슈츠(SCHUTZ) / 스니커즈-엑셀시오르

레트로 무드의 패턴 원피스는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사랑받을 예정이다.

봄에 입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백 년을 거듭해도 진부하지 않은 찰떡 아이템.

패턴 원피스야말로 기장에 따라 완전히 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녔다.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플라워 패턴의 맥시 원피스는 다른 악세서리 없이 단 한 벌만으로도 충분하다.

여기에 무릎까지 올라오는 부츠를 더해 세련된 뉴트로 룩을 연출해보자.

커다란 패턴의 미니 원피스는 컬러감이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면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이 때 슈즈와 백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라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키 포인트.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