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 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겨우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밀크 앤 필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사진 :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사진 :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사진 :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밀크 앤 필 라인은 데일리 클렌징 밤인 ‘밀크 앤 필 밤’과 워시오프 필링 마스크인 ‘밀크 앤 필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되었다.

두 제품 모두 미네랄이 풍부한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장벽과 보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밤’은 각질 제거와 메이크업 리무버의 기능을 함께하는 2-in-1 데일리 클렌징 밤이다.

부드러운 밤 텍스처가 녹아들면서 메이크업과 불순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며, 자극이나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클렌징해준다.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마스크’는 각질 제거와 함께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크리미한 포뮬러는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살려준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본품에 샘플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런칭 세트 제품은 '밀크 앤 필 마스크 세트(밀크 앤 필 마스크 60g + 밀크 앤 필 밤 30ml + 파우치)’와 ‘밀크 앤 필 밤 세트(밀크 앤 필 밤 75ml + 유자 더블 로션 3ml+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5ml +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은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