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녀의 첫 생일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호텔의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단독룸과 돌잔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인스타일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의 프라이빗 룸을 소규모 돌잔치에 특화된 공간으로 선보인다.

최대 3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룸은 돌잡이 용품을 비롯한 돌잔치 상, 포토 테이블과 럭셔리한 장식으로 꾸며진다.

생일의 주인공인 아이를 위한 의상 2종과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의 2단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2병 및 탄산음료 10병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1박 조식 포함 숙박권과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를 제공해 자녀의 첫 생일을 맞은 가족들이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본 숙박권은 돌잔치 전일 혹은 당일 이용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부터 호캉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비스 돌잔치 프로모션의 가격은 성인 20인 기준 165만원이며, 돌잔치 쇼룸을 상시 운영해 사전 예약시 돌잔치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