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패드 한 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각질을 케어해 주는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를 출시했다.
 

사진 :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
사진 :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5mlX10ea/38,000원)’는 화학적 필링과 물리적 필링의 복합 필링 시스템으로 효과적인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고함량의 트리플 애시드 콤플렉스(AHA, BHA, PHA)가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양면이 다른 듀얼 필링 패드가 적용돼 효율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블루 도트면이 각질이 고민인 부위를 집중 관리하고, 엠보싱 코튼면이 필링 성분을 한 번 더 도포해 피부 결 정돈 및 세심한 각질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코리아나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킨 비타민 씨 유도체와 라비다만의 특별한 조합으로 시너지 성분이 더해진 리얼비타™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는 들뜬 각질로 메이크업이 금세 망가져 고민에 빠진 소비자를 위해 간편한 패드 형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주 1,2회 사용으로 두텁게 쌓인 각질을 케어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라 밝혔다.

신제품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는 전국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