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변화가 잦은 예민한 피부에 결이 다른 진정력을 선사하는 ‘센텔카밍샷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 :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사진 :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30ml/4만원대, 100ml/7만원대)’은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자극받은 피부 진정 효과와 거친 피부결 진정 효과를 검증받아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다.

잘 자란 스페인산 병풀에서 얻은 병풀줄기세포(캘러스)배양액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앰플엔의 특별한 저온 농축법을 선택해 까다롭게 엄선된 병풀의 진정 유효성분을 더욱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이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키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6無 처방을 적용해 파라벤(7종), 벤조페논-3, 클로페네신, 합성 색소,

인공 합성향, 에탄올 성분을 배제하는 등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까탈스러워진 피부로 고민이 늘어가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라며,

“피부의 민감함이 유독 심하다고 느껴질 땐 손바닥에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을 덜어 온기를 이용해 지그시 누르듯 흡수시켜주면 피부 진정에 도움 될 것”이라 밝혔다.

신제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나 화장품은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1만 명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무료 샘플링 이벤트는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