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 (대표 고재영)이 콜라겐 및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를 돕는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타입의 ‘물광 콜라겐 젤리’(14포, 각 20g / 14,900원)를 출시했다.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_물광 콜라겐 젤리_단상자&스틱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_물광 콜라겐 젤리_단상자&스틱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콜라겐 젤리’는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배합해 촉촉하고 빛나는 스킨케어를 돕는 다양한 영양소를 1일 1포로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 농축액 1,800mg도 담아 상큼한 맛을 더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젤리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물광 콜라겐 젤리’와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를 함께 구성해 먹고 바르는 물광 케어가 가능한 ‘더블 물광 케어 세트’(19,900원)도 선보인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촉촉한 물광 피부 케어를 돕는 제주 용암 해수를 함유한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으로 클렌징 폼,

에센스, 마스크까지 3단계를 한 장에 모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금번 출시되는 ‘물광 콜라겐 젤리’ 및 ‘더블 물광 케어 세트’는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