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단순함의 미학을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이지 텀블러 JOE’를 출시한다.
 

사진 : 써모스코리아 이지 텀블러 JOE
사진 : 써모스코리아 이지 텀블러 JOE
사진 : 써모스코리아 이지 텀블러 JOE
사진 : 써모스코리아 이지 텀블러 JOE
사진 : 써모스코리아 이지 텀블러 JOE
사진 : 써모스코리아 이지 텀블러 JOE

써모스코리아는 최소한의 필수 요소만을 갖춘 심플한 삶을 원하는 미니멀리스트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텀블러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이지 텀블러 JOE-360K/480K’를 기획했다.

‘뚜껑-패킹-본체’의 간결한 구조에 360ml, 480ml 두 가지의 실용적인 용량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깔끔함을 극대화한 스노우화이트, 샤이닝블랙 컬러와 함께 480ml 용량에는 피치펄 컬러를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써모스코리아는 세척의 편리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뚜껑-패킹-본체’의 3피스 구성으로, 분리되는 부품을 최소화하면서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한 이지 텀블러 JOE를 기획했다.

JOE는 ‘컵형 텀블러’로, 실내에서는 뚜껑을 열어 컵처럼 입을 직접 대고 마시고, 뚜껑을 닫으면 써모스만의 강력한 보온(냉) 효력과 완벽한 밀폐력으로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얼음을 넣어 마시기 편리하도록 넓은 입구를 가지고 있어 차가운 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이지 텀블러 JOE는 ‘스마트 패킹 구조’가 적용되어, 뜨거운 음료를 담았을 때 뚜껑에 맺힌 물방울이 옆으로 흘러내리는 현상을 방지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한 손에 쏙 잡히는 굴곡진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외출 혹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등에 친환경 아이템으로 휴대하기에도 제격이다.

이제 ‘미니멀리즘’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아가면서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미니멀리스트 소비자들을 위해 보온병 본연의 필수요소만을 부각시킨 이지 텀블러 JOE를 선보이게 됐다.”며,

“써모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과 취향의 소비자들을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JOE는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