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존 덴마크 노바원 스몰 페달빈을 출시했다.
 

사진 : 이누스, 북유럽 감성 담은 ‘존 덴마크 노바원 스몰 페달빈’
사진 : 이누스, 북유럽 감성 담은 ‘존 덴마크 노바원 스몰 페달빈’

‘존 덴마크(Zone Denmark)’는 덴마크를 기반으로 한 욕실 및 주방 소품 전문 브랜드로 이누스(inus)가 국내에서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다.

간결한 라인과 과감한 컬러,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디자인으로 유럽 전역과 세계 각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수상하며 국제 무대에서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노바원 스몰 페달빈은 기능성과 심미성을 갖춘 베스트셀러 노바원 페달빈의 컴팩트 버전으로 3L 사이즈로 출시됐다.

간결한 라인의 디자인과 소프트한 질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화장실이나 파우더 룸 등에 잘 어울린다.

색상 또한 모던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파스텔톤의 소프트그레이, 핑크, 카메오블루 3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페달을 밟아 뚜껑을 열고 닫는 형식으로 소프트 개폐 기술이 적용되어 소음이 없고, 별도의 내부 용기와 용기 손잡이가 있어 청결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