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누적 판매 100만 개 달성을 기념하여 최초의 대용량 기획 세트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
사진 : LG생활건강_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은 한국의 전통 예술에서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들을 제품에 접목하여 표현한 2020년 수려한 K-헤리티지 캠페인의 첫 번째 에디션이다.

겨우내 메마른 땅을 적시는 봄비를 모티브로 푸른 빛과 물방울 이미지를 은박공예기법을 통해 용기와 개입 디자인에 적용하여, 피부에 수분비가 내리는 듯한 촉촉한 수분샘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기존의 용기 형태에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2020년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은 기존 용량 대비 2배 증량 된 150ml의 ‘효비담 수분샘 크림’과 최초로 ‘효비담 수분샘 스킨’이 함께 내장된 특별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100만 개를 달성하며 일명 ‘국민 수분크림’ 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외부 다양한 요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수분감을 오랜 시간 지속해주는 수분 크림이며,

‘효비담 수분샘 스킨’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 정돈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여 다음 단계의 기초 화장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 유해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지치고 메마른 피부가 고민이라면,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으로 수분 가득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