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건축의 거장 알바 알토의 타임리스 디자인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전설적인 핀란드 디자이너 '알바 알토(Alvar Aalto)'의 아카이브에서 찾은 클래식 디자인 화병, 캔들홀더, 서빙 트레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 : 이딸라 2020 신제품 알바 알토(Alvar Aalto) 화병
사진 : 이딸라 2020 신제품 알바 알토(Alvar Aalto) 화병

이딸라의 '알바 알토' 컬렉션은 1936년 첫 선을 보인 후 80여 년이 넘도록 꾸준히 사랑 받아온 핀란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디자인 제품이다.

물 흐르듯 유려한 곡선이 특징이며, 화병은 모두 숙련된 유리 공예 장인이 입으로 불어 만드는 마우스 블로운 기법으로 제작돼 모든 제품이 특별하다.

2020년에 선보이는 알바 알토 컬렉션의 9가지 제품은 핀란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알바 알토의 오리지널 디자인 중 하나로 기존보다 좀 더 둥글고 부드러운 느낌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신제품 알바 알토 화병은 키가 크고 존재감 있는 270mm 사이즈로 다양한 식물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0년 올해의 컬러 린넨을 비롯해 투명, 모스 그린 등 자연을 떠오르게 하는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캔들 홀더와 우드 서빙 트레이에도 아카이브에서 찾은 알바 알토의 둥글고 부드러운 형태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담았다.

총 4가지 린넨, 투명, 그레이, 세비야 오렌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알바 알토 캔들홀더는 어떤 공간에서든 조화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알바 알토 서빙 트레이는 캐주얼한 서빙에 적합하며 테이블의 개성을 살려준다.

이딸라의 알바 알토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