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다가온다. 달콤한 사탕이나 직접 만든 초콜릿도 좋지만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1.아가타 2.올리비아버튼 3.판도라 4.랑카스터 5.레페토
사진 : 1.아가타 2.올리비아버튼 3.판도라 4.랑카스터 5.레페토

구두를 선물하면 연인이 떠나간다는 속설은 옛말. 좋은 구두는 사랑하는 두 사람의 앞길을 더 근사하게 만들어 준다.

평소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자친구라면 시즌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컬러의 로퍼를 선물해 보자. 화사한 컬러의 슈즈로 그녀의 룩에 봄기운을 더해줄 것이다.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연인에게는 클래식한 에나멜 슈즈가 제격이다.

시계를 선물한다는 건 사랑하는 사람의 시간을 아름답게 채워주고 싶다는 의미.

따뜻한 컬러감의골드 워치는 봄을 맞아 한층 간편해진 옷차림에 허전함을 달래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평소 시계를 즐겨 착용하지 않는다면 데일리 룩에 생기를 더할 주얼리 선물을 권한다.

봄과 어울리는 플라워 모티프라면 금상첨화. 유행에 민감한 연인이라면 뉴트로 패션의 열풍과 함께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는 헤어 악세서리도 좋은 대안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멋스러워지는 가죽 가방은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에게 주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계절보다 빠르게 지나가는 유행템 대신 그녀 옆의 당신처럼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클래식한 카멜 컬러의 레더백을 골라 보자.

블랙이나 카멜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너무 무겁게 느껴진다면 화사한 화이트 백도 좋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화이트 백은 당신의 그녀가 어떤 스타일이던지 근사하게 어울릴 테니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