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37 바는 올봄 ‘활명(活命)’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단장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 콘래드 서울, 애프터눈 티 _활명 콜라보레이션
사진 : 콘래드 서울, 애프터눈 티 _활명 콜라보레이션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사랑을 받아온 콘래드 서울 37 바의 애프터눈 티가 올봄, 뷰티 브랜드 ‘활명’과의 합작으로 한 층 더 건강하고 우아하게 변신했다.

‘활명’은 ‘가스 활명수’, ‘후시딘’ 등으로도 잘 알려진 동화약품의 새로운 뷰티 브랜드로, 동서약 의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활명수의 성분 중 엄선된 5가지 생약성분을 품었다.

콘래드 서울의 애프터눈 티는 봄꽃 나무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형형색색의 봄꽃 색을 곱게 입은 다채로운 세이보리와 디저트에는 활명의 대표 성분이 조화롭게 녹아있다.

상큼함을 한껏 머금은 귤 마멀레이드가 들어간 푸아그라 타르트와 달콤한 사과 굴리와 어우러지는 고트 치즈 등의 세이버리는 럭셔리 애프터눈의 진수를 보여준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맛의 핑크빛 루비 초콜릿을 사용한 루비 무스와 오렌지 마카롱, 귤 마멀레이드가 첨가된 버터 쿠키 등 콘래드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디저트는 눈과 입을 황홀하게 해준다.

풍미로운 로네펠트 티와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완벽한 오후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완성된다.

한편, 콘래드 서울 X 활명 애프터눈 티를 찾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활명의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파우치가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37층에 위치한 37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 ~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75,000원이다. (2인 기준, 세금 포함)

호텔 최상층인 37층에 위치해 도시와 한강을 180도로 조망하는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37바’는 방대한 와인셀러에 준비된 엄선된 와인 리스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음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함께 즐기기 좋은 간단하지만 풍미가 더해진 스낵을 함께 선보여 비즈니스 미팅을 비롯하여 가족 혹은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공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 또는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