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고’로 시작하는 우리집 홈카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주요 오픈마켓에서 ‘라떼고(LatteGo)’ 등 자사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특별 할인 판매하고,

전용 스페셜티 원두와 커피잔 등 홈카페 아이템을 증정하는 ‘오늘부터 집에서 라떼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 : 필립스 라떼고
사진 : 필립스 라떼고
사진 : 필립스 라떼고
사진 : 필립스 라떼고

필립스는3월 15일까지 11번가에서, 16일부터 말일까지는 G마켓과 옥션에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했을 때 최상의 커피 맛을 내도록 특별 제작된 스페셜티 원두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 1봉을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라떼고 전용 커피잔’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필립스는 온라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29CM와 함께 파격적인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3일까지 29CM 웹사이트 내 ‘필립스 라떼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29만 원 상당의 ‘라떼고’ 1대와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 1봉, ‘라떼고 전용 커피잔’ 2개를 모두 증정한다.

10명에게는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 1봉과 ‘라떼고 전용 커피잔’ 2개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는 커피 생산 과정에서 환경을 보호하고 생산자의 지속가능한 삶을 지원하는 국제 단체인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inforest Alliance)’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다.

3가지 생두를 블렌딩하여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 적합한 미디엄 로스팅 공법으로 제조되었으며, 견과류의 고소함과 초콜릿 같은 단맛의 긴 여운과 무게감이 특징이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라떼고’는 원터치로 신선한 원두를 갈아내려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 거품의 라떼를 완성할 수 있어, 집에서도 진짜 라떼의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특히 ‘라떼고’의 우유 추출 시스템은 15초 만에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자동 머신의 복잡한 세척법을 걱정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입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라떼고’는 특허받은 밀크 솔루션 시스템이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은 우유 거품을 생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이 최적의 커피 추출이 가능한 물 온도와 추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라떼고’의 우유 추출 시스템은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쉽게 분리하여 단 15초 만에 세척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