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데이, 소중한 사람을 위한 뷰티 아이템
화이트 데이, 소중한 사람을 위한 뷰티 아이템
  • 유수아
  • 승인 2020.03.10 19:00
  • 조회수 1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오며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사탕, 초콜릿 등 ‘화이트 데이’하면 떠오르는 기본적인 아이템 외에도 보다 큰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넓은 활용 범위를 자랑하는 뷰티 아이템이 하나둘씩 등장해 각광받고 있다. 수분과 영양 두 가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클렌저부터 여러 스텝으로 피부 속 수분을 확실하게 채워주는 크림까지 네 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 기획 세트로 출시되어 촉촉함과 영양을 두배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사진 : 듀이트리_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사진 : 듀이트리_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를 살리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최소 단위이자 천연보습인자(N.M.F)의 대표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토대로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을 구현한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으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딥 클렌징을 도우며 초미세먼지 세정 임상시험 결과도 획득해 노폐물 제거에 효과를 보인다. 1+1 기획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헬스앤뷰티(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핑크빛 보습 에너지, 티르티르 ‘물광 세라 밤’
 

사진 : 티르티르_물광 세라 밤
사진 : 티르티르_물광 세라 밤

티르티르의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촉촉히 채워주는 핑크빛 보습 아이템이다.

물광을 선사하는 핵심 요소로는 버지니아풍년화수, 캐모마일꽃추출물,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있으며, 비타민 B12로 칙칙한 피부에 생기까지 불어넣는다.

얼굴 뿐만 아니라 팔꿈치, 무릎 등 쉽게 건조해지는 보디와 푸석해진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 제대로 발효시킨 홍차를 고스란히 담아낸 비브라스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 : 비브라스_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 : 비브라스_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비브라스의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에 브랜드가 보유한 3중 발효 공법을 더한 고농축 워터 타입의 제품이다.

촉촉한 제형을 바탕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다지고 황사 및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끌어올려 흐트러짐 없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구현한다.

▷ 세 가지 단계로 피부 속 수분 손실률을 개선하는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사진 : 유세린_우레아 리페어 크림
사진 : 유세린_우레아 리페어 크림

유세린의 ‘우레아 리페어 크림’은 피부의 수분 저장고 역할을 하는 우레아 성분을 통해 장벽을 튼튼히 강화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하여 건조함을 개선한다.

우레아와 락틱애씨드가 피부결을 정돈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손실된 피부 속 보습인자와 수분을 촘촘히 채워 건조함을 보완한다. 결과적으로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 능력이 향상되어 탄탄한 피부 장벽을 구현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