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출시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출시
  • 고성송
  • 승인 2020.03.11 11:00
  • 조회수 1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이 헤리티지 컬렉션에 세련된 우아함을 새롭게 담아, 전세계 오직 100피스 한정 제작되는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을 출시한다.
 

사진 :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
사진 :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
사진 :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
사진 :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 (Montblanc Heritage Perpetual Calendar Limited Edition 100)’은 1940년대와 1950년대 유서 깊은 미네르바 클래식 손목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오늘날의 대담한 디자인 코드와 기술이 접목된 제품이다.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은 직경 40mm의 18K 레드 골드 케이스로 제작됐으며,

세련된 곡선형 혼 장식, 돔형 사파이어 글래스 박스, 고급스러운 18K 레드 골드 코팅 다이얼로 기품을 더했다.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은 새로운 매뉴팩처 무브먼트인 칼리버 MB29.22 로 구동된다. 3, 6, 9 시 방향의 큼직한 카운터를 통해 시, 분, 요일, 날짜, 월,문페이스와 윤년을 확인할 수 있다.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의 새로운 무브먼트는 몽블랑 매뉴팩처의 숙련된 장인들이 연구 및 개발에만 3년을 소요했다.

보통 레버를 사용하는 퍼피추얼 캘린더와 달리 완전히 휠 로만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는 크라운을 양방향으로 돌려 시계를 쉽게 셋팅할 수 있다.

또한, 몽블랑 무브먼트 엔지니어들은 시계를 만지면 무브먼트가 훼손될 수 있는 시간인 저녁 9 시와 새벽 3 시 사이에 시계를 셋팅할 수 없도록 안전 장치를 만들었다.

몽블랑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는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로 구동되고 48 시간의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여기에, 여행할 때 특히 유용한 듀얼 타임 기능과 24 시간 인디케이터도 장착하고 있다.

몽블랑의 ‘헤리티지 퍼페추얼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100’은 전국 몽블랑 주요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블랑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