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 SSG닷컴 공식 스토어 런칭해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 SSG닷컴 공식 스토어 런칭해
  • 고성송
  • 승인 2020.03.11 16:00
  • 조회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다가오는 2020년 2월 10일 이커머스 플랫폼 SSG 닷컴에 브랜드 공식 스토어를 런칭한다.
 

사진 : 미도(MIDO)
사진 : 미도(MIDO)

SSG 닷컴 공식 스토어 입점과 더불어 브랜드의 최상의 무브먼트인 COSC인증 크로노미터와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를 탑재한 2020년 첫 신제품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청판과,

우아한 바론첼리 라인의 여성 크로노미터 제품을 SSG닷컴에서만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들에게 모두 미도(MIDO) 프리미엄 비즈니스 백을 증정과 더불어 다양한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멀티포트 크로노미터 블루 컬러의 다이얼에 COSC 인증의 칼리버 80 Si로 완성되어 기존의 멀티포트 컬렉션보다 향상된 신뢰성과 정확성을 보장하며, 항자성 및 충격저항성 등의 기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멀티포트와 함께 런칭하는 바론첼리 크로노미터 역시 칼리버 80 Si로 구성되어 있고, 심플한 다이얼에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은 여성들의 데일리 워치 아이템이다.

스와치 그룹에 속해있는 미도(MIDO)는 전세계 70개국 2,70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18년 11월 11일, 휴전일에 조지 샤렌(Georges Schaeren)은 미도(MIDO)를 창립했다.

그 이후 미도(MIDO)는 창립자의 비전과 자신감으로 더 먼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특히, 2018년 미도(MIDO)는 창립자 조지 샤렌이 이룩한 업적을 이어가며 100주년을 맞이했다.

이 특별한 해는 지난 한 세기 동안 미도(MIDO) DNA를 구성하는 가치인 타임리스한 디자인, 퀄리티 소재, 기술적 혁신을 재확인하는 타임피스들로 미도(MIDO) 역사에 한 획을 그을 것이다.

스위스 쥬라 산맥의 중심에 자리한 르로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도(MIDO)는 “나는 측정한다(I measure)”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스페인어 “Yo mido”에서 유래했다.

창립 이래로 미도(MIDO)는 혁신, 심미성, 기능성을 결합한 철학을 고수해왔으며, 컬렉션마다 영감을 받은 상징적인 건축물들과 핵심가치를 공유한다.

최고의 기술, 뛰어난 명성의 오토매틱 무브먼트, 최상의 소재는 미도(MIDO)의 고유한 전문성을 이루는 세 요소이다.

또한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의 미도(MIDO) 타임피스는 진정한 타임리스 퀄리티를 부여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빛난다.

한 세기 동안 미도는 스위스 미케니컬 워치의 글로벌 벤치마크가 되어왔으며 워치메이킹 글로벌 리더인 스와치 그룹 브랜드인 미도 워치는 전세계 70개국 2,700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