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T Two Narrow Rings

뉴욕에서 탄생한 183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둘 만의 사랑을 상징하는 완벽한 커플링이자 스타일리시한 패션아이템으로도 사랑받는 Tiffany T 투 내로우 링 (Tiffany T Two Narrow Rings) 을 다가오는 봄, 연인들을 위한 최고의 커플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사진 : 티파니(Tiffany), T 투 내로우 링_ 로즈 골드
사진 : 티파니(Tiffany), T 투 내로우 링_ 로즈 골드
사진 : 티파니(Tiffany), T 투 내로우 링_ 화이트 골드
사진 : 티파니(Tiffany), T 투 내로우 링_ 화이트 골드

티파니를 대표하는 Tiffany T 컬렉션은 수직적이고 구조적인 뉴욕 도시의 고층 건물들이 만들어내는 스카이라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뉴욕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창의성을 담고 있다.

특히, 커플만의 소중한 사랑과 스타일을 동시에 완성시켜 줄 수 있는 Tiffany T 투 내로우 링 (Tiffany T Two Narrow Rings) 은 티파니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이니셜 T 모티브가 대칭을 이루는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Tiffany T 투 내로우 링 (Tiffany T Two Narrow Rings) 은 베스트셀러인 기존의 오리지널 디자인에서 두께를 줄인 버전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T 문양을 따라 다이아몬드가 한 줄 세팅, 혹은 정교하게 파베 세팅된 디자인 그리고 메탈 소재로만 이루어진 총 3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Tiffany T 컬렉션 내 다른 링과 브레이슬릿  등의 제품과 함께 레이어링하여 볼드하고 시크한 패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Tiffany T 투 내로우 링 (Tiffany T Two Narrow Rings) 은 취향에 따라 18k 옐로우 골드, 화이트골드, 로즈 골드 중 소재 선택이 가능하며,

Tiffany T 투 내로우 링 (Tiffany T Two Narrow Rings) 을 포함한 다양한 티파니 컬렉션은 전국 티파니 매장에서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상세 정보는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