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의 클렌징법, 순식물성 화장품 '스노우볼클렌저'
이영애의 클렌징법, 순식물성 화장품 '스노우볼클렌저'
  • 유수아
  • 승인 2020.03.14 23:00
  • 조회수 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없이 깨끗한 봄 피부를 위한 이영애의 클렌징법

"방부제와 화학성분*은 멀리하고,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 이영애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스노우볼 클렌저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스노우볼 클렌저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가 창궐하는 봄에는 꼼꼼한 클렌징이 꼭 필요하다. 더구나 최근 전세계를 위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청결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

배우 이영애는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일절 없는 100% 식물성분** 클렌저를 이용한 거품 세안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돌본다. 이영애가 애용하는 '스노우볼클렌저'로 그녀처럼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보자.

'스노우볼클렌저’는 수제 제조 방식으로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무향 하드 클렌저다.

코코넛, 올리브, 동백오일 유래 세정 성분이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고 유기농 감자전분, 쌀가루, 통밀가루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pH7 정도의 중성이라 세안 후 피부 땅김이 덜하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에서 평균 피부 자극 반응도 0.00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볼클렌저'의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은 클렌징 과정을 기분 좋게 해준다.

동봉된 메쉬백에 넣고 물에 흠뻑 적셔 문질러 거품을 낸 뒤 얼굴과 목을 마사지하듯 문지를 것.

미온수로 씻어낸 뒤 얼굴에 남은 물기를 그대로 흡수시키면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마무리된다.

안전성을 보증하는 KOSHER, HALAL 인증 제품인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건강한 피부에 대한 배우 이영애의 바람으로 탄생한 100% 순식물성** 무방부제 화장품 브랜드이다.

가장 정직한 제품으로 고객과 만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2017년 9월, 브랜드 명을 '리아네이처'에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으로 변경했다.

모든 제품은 양평 문호리 소재의 직영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연구 개발하며, 임상시험기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 효과를 검증하여 확인한다.

한편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LEE YOUNG AE Pure Botanic Skincare'은 리아네이처의 새로운 브랜드명이다.

건강한 피부에 대한 이영애의 바람을 담아 100% 순식물성, 무방부제의 정직한 제품만을 선보인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